[대전맛집] 스시전문점 이코코-오늘의초밥.이코코스페셜(서구.관저동.마치광장)

2015. 12. 23.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1223



대전 서구 관저동의 마치광장입니다.

이곳에는 수 많은 음식점들이 마치광장을 중앙에 두고 둘러 쌓고 있는 모습으로 있는데,

이전에 오려고 했다가 쉬는날이라 못왔던 곳을 왔습니다.





이코코는 스시전문점으로 되어 있는데,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손님이 한테이블 정도 있을때 들어가서 조용히 잘 먹고 나왔습니다.






스시를 만드는 사장님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방도 있습니다.

모두 한공간에 함께 있네요.

창 밖으로는 마치광장의 한 부분이 보입니다.






오늘의 초밥, 이코코스페셜을 주문했습니다.

오늘의 초밥은 초밥이 8개.

스페셜은 초밥이 13개 나옵니다.


동일한 것은 우동, 튀김정도 되겠네요.






양념간장을 활용한 샐러드






계란찜













위에가 오늘의 초밥.

아래는 스페셜 입니다.





오늘의 초밥이 8개 인것 같았는데, 9개네요.

사장님이 하나 더 챙겨주신듯 합니다.






이코코 스페셜은 13개의 초밥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다양합니다.

스시전문점에서 초밥을 먹어보니, 싱싱하고 재료손질이 잘 되어 있어서 맛있다 라는 생각이 자동으로 드네요.

오랜만에 초밥 잘 먹었네요.








튀김과 우동은 같이 나왔습니다.

가끔 한번씩 이렇게 먹는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