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태화장-굴짬뽕.간짜장.짬뽕.탕수육(동구.중앙동)

2015. 12. 18. 19: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1218



대전에 오래 살았는데, 이곳 태화장을 알고는 있었지만 처음 왔습니다.

이 건물 전체가 태화장건물입니다.





태화장입구.






3대가 이어온 30년 넘은 전통업소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옛날 태화장의 모습이 사진으로 남아있습니다.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가득 앉아있습니다.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계절음식 굴짬뽕이 요즘 손님들이 많이 드시는것 같네요.

우리도 굴짬뽕 주문했습니다.






중국집이다보니 많은 음식들이 메뉴판에 있네요.










탕수육도 주문하고,







탕수육소스가 따로 나와서 좋네요.

저도 따로 찍어먹는 부류에 속합니다.






굴짬뽕 얼큰한맛입니다.

매콤하기보다는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굴이 들어가니 좋네요.






굴짬뽕 순한맛

이것도 괜찮았습니다.

담백하고 굴의 향이 잘 살아있는것 같은 느낌이었네요.






일반짬뽕


평상시에는 이곳에서 대표적으로 잘 먹는 메뉴입니다.








간짜장

중국집에 왔으니 짜장면은 먹어봐야 할것 같아서 주문했네요.

오늘은 간짜장을 먹었으니 다음에는 짜장면을 먹을 생각입니다.





전체적으로 맛있게 잘 하는 느낌입니다.

잘 먹고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