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퓨전한정식마실-점심특선(서구.둔산동)

2015. 12. 17. 12: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1217




많은 음식점들을 다니지만, 한정식 집은 잘 못갔었는데,

오늘은 지인분들이 식사를 하자고 해서 따라갔다가 왔습니다.

퓨전한정식 마실은 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실내는 넓었고, 나무와 유리로된 칸막이가 테이블 사이에 자리 잡고있는 구조입니다.

방도 따로 있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마실의 특징이 있는데,

인공조미료 사용안하고, 오늘음식은 오늘 만들고, 매월 새로운음식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오늘 주문된 음식은 점심특선B 인듯 합니다.

저는 주문 해준 음식을 사진찍고 먹기만 해서 메뉴판도 못봤네요.^^



점심특선 A는 9900원

점심특선 B는 15000원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서 다른 블로그에서 가격확인해봤네요.




처음에는 녹두죽이 나왔고,






바로 여러가지 음식들이 셋팅이 되었는데,

이후에도 계속 음식들이 추가로 나왔습니다.





떡갈비






갈비찜






장떡과 디저트






잡채가 이쁘게 담겨 나왔네요.





수육












점심특선 B는 점심특선 A보다 비싼대신

이곳 마실의 대표메뉴 3가지를 다 먹을 수 있습니다.(수육, 떡갈비, 갈비찜)


반찬들이 소량으로 담겨 나와서 거의 대부분 음식들을 비울 수 있어서 좋았고요.

맛도 있어서 괜찮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렇게 먹고 난 후에,





된장찌개와 몇가지 반찬들이 나옵니다.

쌀밥과 식사를 위한 반찬들입니다.






양념게장도 나오네요.













된장찌개는 각자 덜어먹을 수 있도록 앞접시도 제공되고,





밥은 공기의 반이 조금 안되게 담겨서 나왔습니다.

앞서 먹은 음식들이 있어서 밥은 적게 나오네요.


이곳 마실의 점심특선은 여러가지 음식들을 먹고 난후에 쌀밥을 추가된 반찬들과 함께 먹는 방식입니다.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