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꽁피부대찌개-부대찌개.피자(두산동.수성못)

2015. 8. 12. 12:00지구별음식이야기/부산.대구.울산먹거리

20150812



비가 하루종일 오는날 점심을 먹으러 수성못 산책길 건너편에 있는 꽁피부대찌개 식당으로 왔습니다.

아주 깨끗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이곳은 부대찌개를 먹으면 고르곤졸라피자가 같이 포함되어 나오는데,

가격만 보면 피자값이 약간 적용된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신 라면사리와 공기밥은 무한리필로 나옵니다.

먹고싶을만큼 먹을 수 있네요.






내부에는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매대도 작게 있었습니다.







창가로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는 곳과 의자에 앉을 수 있는 곳이 있고,

오픈한지 얼마나 되었는지 모르지만, 깨끗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젊은사람들 감각에 맞게 설정된듯한 분위기 네요.







비가오는날 부대찌개도 좋지만,

이곳 분위기도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메뉴판을 전부 찍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부대찌개를 주문했고,

고르곤졸라피자가 함께 나온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라면사리로 제공되는 면은 안성탕면에서 스프만 빼고 제공해주는데,

무한정 공급해주네요.










테이블마다 부대찌개를 끓일 수 있는 가스렌지 시설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육수는 테이블로 나온 후에 부어줍니다.






무한리필로 나오는 안성탕면 면사리.

무한리필이지만, 기본적으로 양이 있어서 1개, 2개 이상 먹기 힘들것 같네요.






반찬은 3가지 나왔습니다.






밥도 무한리필 입니다.






부대찌개를 끓여서 비오는 창밖 풍경을 보며 흰쌀밥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얼큰한 부대찌개 비오는날이라 더 맛있는듯 합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얇은피자로 나옵니다.

꿀이었는지 찍어먹는 것도 있었고,

방금 만들어 나온 것이라 고소하고 맛있었네요.





부대찌개와 피자

나쁘지 않은 조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