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 디지털 버니어캘리퍼스.스테인레스.150mm(알리익스프레스.중국직구)

2015. 7. 22. 21:50나의 LIFE.리뷰/공구.작업도구

 

20150722

 

 

 

 

 

멀리 중국에서 물건너 왔습니다.

9000원 대 가격으로 내 앞에 도착했습니다.

 

이전에는 일본제품이 대세였지만,

지금은 중국이 만들어내는 가품들의 성능이 좋아지면서

가격과 품질 두마리토끼를 다 잡는 상황이 되어갑니다.

 

 

 

 

 

 

 

더 저렴한 재질은 5000원대의 가격까지 봤는데,

스테인레스 재질의 디지털버니어캘리퍼스로 구매했습니다.

 

 

 

 

 

배터리는 포함되지 않은 상태로 왔는데,

수은전지 SR44가 맞는 규격입니다.

 

집에 찾아봤더니 SR44는 없네요.

 

 

 

 

 

 

집에 있던 수은전지는 AG13 이 있었는데,

두껍기는 하지만, 뚜껑이 닫히네요.

 

 

 

 

 

제대로 숫자가 잘 표시됩니다.

전원을 켜고 끄는 버튼과, 어느 위치에서든 영점을 만들어주는 버튼이 있습니다.

위에는 mm 단위와 인치단위를 전환하는 버튼도 있습니다.

 

딱, 필요한 버튼만 단순하지만, 사용하기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대 측정값은 155mm 정도 됩니다.

 

 

 

 

 

 

버니어캘리퍼스 몸체에는 mm 단위와 인치 단위가 함께 표시되어 있기도 합니다.

 

 

 

 

 

 

깊이게이지

 

 

 

 

 

 

독수리눈 LED램프의 외경은 17.7mm 정도 되네요.

 

 

 

 

 

가볍게 메뉴얼한장 포함되어 있기는 한데,

읽어볼 필요가 느껴지지 않네요.

 

저렴한 가격에 아주 좋은 퀄리티의 측정공구를 득템한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