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오래드림-불고기정식.냉면(대덕구.법동)

2015. 5. 1. 14: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501




내부의 반정도 찍힌사진입니다.

우리들이 앉아 있는 곳이 식당 중간쯤이어서 앉아서 사진을 찍다보니 반만 나왔네요.

방도 따로 있어서 단체손님들도 식사를 편하게 할 수 있는곳이네요.


법동의 동네 상가들 있는곳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내부는 넓은편입니다.






고기를 판매하는 곳이지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

불고기정식과 냉면을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이 깔끔하고, 한동안 없어서 못먹었던 것도 있습니다.







고추랑 멸치를 간장에 절인 반찬

이거 오래전 어머니가 해주던 그맛 그대로네요.


잠시 어린시절의 기억이 추억으로 생각났네요.









다른반찬들도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불고기정식 2인분입니다.

주방아주머니가 손이 크다고 양은 넉넉하다고 하시네요.








밥 한그릇 먹는데, 불고기는 아주 훌륭한 반찬이죠.^^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 한공기 금방 먹었습니다.







일행중 한분은 냉면을 드셨는데,

가위로 자른 후 사진입니다.

가져다준 아주머니가 잘라주셨어요.


이제 더위가 찾아와 냉면이 잘 팔릴 때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