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태화원-짜장면.짬뽕.잡채밥(중구.대흥동)

2015. 4. 13.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413





비오는 날 중국집 나름 괜찮습니다.

대흥동에 있는 고급스러운 중국집입니다.

이동네에서 몇년 지냈지만 한번도 안가봤는데,

주변 지인들은 많이 간다고 하네요.


오늘은 비가 와서 짬뽕국물이 먹고 싶다는 지인이 있어 몇명이 뭉쳐서 왔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중국의 어느 식당 같은 느낌입니다.






깔끔한 내부가 중국스러운 느낌이네요.











짜장면 맛있습니다.

웬만해서 맛없는집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짜장면인데,

여기도 맛있네요.





잡채밥

내가 먹은 것은 아니지만 괜찮다고 합니다.






짬뽕

양도 많고 비오는날 먹으니 좋다고 하네요.


평상시 아는 분들이 이곳에 와서 잘 먹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만큼 괜찮다고 하는 곳이라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