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김치부대찌개(중구.대흥동)

2015. 4. 13. 18: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413



최근에 생긴 놀부부대찌개 식당입니다.

전에는 이곳에 낙지집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되는데,

비가 오는날 찌개가 먹고 싶다는 지인들의 요청에 의해 다 같이 몰려갔습니다.

동네에 새로 오픈한 집 가서 먹어주는 것도 예의다 라고 갔네요.






비가오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은 얼마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하는  분들은 더 친절하게 해주셨네요.






놀부부대찌개는 여기저기 많은 체인이 있어

맛은 비슷비슷 한 것이 장점입니다.


어디서 먹어도 맛없지 않고 평균이상은 하니까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한분이 김치부대찌개를 먹고 싶다고 해서 그렇게 정했습니다.






놀부부대찌개에서 사용하는 음식재료들의 원산지입니다.

전세계에서 골고로 와서 식자재로 사용되네요.






테이블 옆에 수저, 네프킨이 있습니다.







반찬은 기본 4가지 나옵니다.





김치부대찌개







김치가 들어있어서 씹는 느낌이 좀더 있는데,

고기, 햄, 소세지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조금 느끼한 느낌도 있네요.






공기밥 하나씩 가지고 부대찌개랑 밥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오는날 찌개는 필수인듯한 선택입니다.






물만두도 하나 주문해서 나누어 먹었고,







놀부부대찌개에서 팔도에 의뢰해서 공급받는 듯한 라면사리는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라면사리 넣고 육수 더 넣고 끓여서 먹었네요.






이곳에서 음료수는 캔으로 판매를 합니다.

입가심으로 마지막쯤 먹었습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한 실내인테리어 덕에 환한 분위기에서 밥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