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카페에 설치한 전자초.컵캔들(좋은이웃카페)

2015. 3. 11. 17:30그리고../지구별 제품리뷰

20150303

20150304

20150311



좋은이웃 카페는 법동의 민들레의료생협. 한밭레츠에 갈때마다 들리는 곳으로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다가 구해준 소품으로 컵캔들이라는 것을 공급했습니다.

그런데, 일부는 개조를 통해 에너지공급을 수은전지(2032)에서 AA건전지를 사용하도록 했네요.






개조된 컵캔들은 센서가 있는 제품들 5개로

손벽치기 소리나 입바람으로 초가 꺼지고 켜지는 기능이 있습니다.


작업을 마치고 건전지를 하나만 넣어놓은 상태에서 초가 켜진 상태로 사진을 한장 담았네요.







일반적인 컵캔들은 깜빡거리는 기능만 있고 스위치가 바닥에 있는데,

카페 진열장 곳곳에 배치해놓았습니다.


카페가 밝은 낮에는 잠시 꺼두었다가 오후. 저녁이 되어가면 불을 켜는데,

은은하게 빛이 반짝거리는 것이 정말 예쁘네요.








일부 컵캔들은 벽장식에 진짜 초 대신 올라가 불투명한 컵안에서 반짝거리는 못습 또한 예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동영상] 벽에걸린 컵캔들.전자초









센서등은 손님들 테이블에 여러가지 모양으로 위장(?)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박수소리에 불이 켜지고 꺼지는 모습에 손님들이 신기하고 재미있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