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진수성찬영양돌솥밥-돌솥수육쌈밥(서구.관저동)

2015. 2. 9.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209




대전 관저동의 식당입니다.

관저동에는 2곳정도 음식점들 거리가 있는데,

한쪽은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들 위주이고,

이곳 영양돌솥밥 있는 길쪽은 술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은 곳이지만,

이곳 역시 음식점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관저동에 처음 생긴 음식거리라고 볼 수 있는데, 골목이 많은 곳입니다.






돌솥수육쌈밥을 주문했습니다.







점심을 가볍게 먹기로 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반찬도 많고, 먹을 것이 많네요.






뜨거운 불판위에서 수육이 따뜻하게 데워진 상태로 나왔고,

다 먹을때까지 따뜻하네요.






된장찌개도 나옵니다.








영양돌솥밥입니다.

흑미밥에 콩, 은행 등이 들어있어서 밥맛이 좋네요.






조금 늦게 나온 고등어조림입니다.

전체적으로 반찬도 괜찮고, 맛있네요.







돌솥밥은 마지막에 누룽지, 숭늉으로 마무리 하는 것이 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