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조은낙지마당-낙지볶음.낙갈비탕(마치광장.서구.관저동)

2015. 2. 2. 13:2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202



관저동의 먹거리광장(마치광장)에 있는 음식점중 하나 입니다.

이곳은 여러가지 음식들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식당들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점심때 약간의 할인이 되는 점심특선을 먹으러 왔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평상시가격이 적혀있는 현수막이 있네요.








식당 내부는 주변식당들 처럼 크고 넓고 깨끗합니다.

2~3년 이내로 새로 지은 건물들이 대부분이라 어느곳을 가도 쾌적합니다.






기본 반찬중에 따뜻한 미역국이 나옵니다.

여름에도 나오는지 모르지만, 겨울의 차가운 밖 공기에 있다가 들어와서 먹는 미역국은 따뜻해서 좋네요.






기본 반찬은 5가지 나옵니다.

음식들먹다보면, 반찬들은 손이 잘 않가네요.


주문한 음식들이 강한자극을 줘서 반찬이 형식적으로 있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오네요.

조금 먹다가 사진찍었습니다.








낙갈탕. 낙갈비탕.. 이라고 합니다.

갈비탕에 낙지가 들어가있습니다.


갈비탕의 맛에 낙지가 들어가니 조금 싱거운 느낌이네요.







낙지볶음입니다.

낙지덮밥보다는 조금 비싸고, 양은 조금더 많습니다.


덮밥은 밥위에 올려져 나오는 것이고,

볶음은 따로 나와서 같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낙지가 잘려있지 않은 상태로 들어있는데,

이거 매콤하네요.






가위로 잘라서 밥에 넣고 비벼 먹었습니다.

조금식 비벼서 먹었는데, 뒷맛이 많이 매웠네요.


처음에 제공된 미역국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