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신의주부대찌게-스테이크.부대찌게+4인분(세트메뉴)-마치광장.서구.관저동

2015. 2. 14. 20:1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214





관저동 먹자광장의 외곽쪽에 있는 신의주부대찌개 입니다.

간판끝에 스테이크라고 써있는데,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부대찌개와 스테이크를 같이 파는 식당이네요.






입구에 있는 메뉴안내에 관심이 가는것이 있었습니다.

스테이크 + 부대찌개2인분 + 식사4인분  = 39,900원


마침 우리 일행도 4명이라 괜찮겠다 싶어 먹기로 합니다.









반찬은 3종류가 나오고,

양쪽으로 주네요.


세세한 것에 신경 써주면 식사하기가 좋습니다.








반찬 3종







스테이크와 부대찌개 셋트메뉴를 주문했는데,

부대찌개 나오기전 스테이크가먼저 나왔습니다.





수저를 놓고 비교를 해도 적지 않은 양입니다.

스테이크고기와 소세지, 파인애플, 야파 등등이 들어 있는데,

이거 맛있습니다.


어른 4명이 먹는데, 괜찮네요.

아래 받침으로 나온 접시도 불로 가열해서 음식이 식지 않도록 하네요.







가위로 잘라주고, 하나씩 먹는데,








스테이크는 적당히 익어 있어 완전히 익지 않은 상태로 나왔는데,

맛있습니다.






스테이크를 다 먹어갈쯤 이야기 하면, 우삼겹부대찌개가 나옵니다.

특이하게 파채와 소삼겹살을 넣어주는데,






우삼겹때문인지 기름기가 있는 부대찌개가 만들어집니다.

일반부대찌개와 달리 콩이 들어있지 않는 것도 특이한점이었습니다.






스테이크를 먹고 부대찌개를 먹으니 나름 괜찮네요.






마지막으로 라면사리를 넣어서 마무리 했습니다.

아주 괜찮게 식사를 했습니다.


사장님이 열정을 가지고 손님들에게 설명도 하고 여러가지 상황에 맞게 도움을 주는 것도 괜찮았습니다.






밥 다 먹고 나올때는 손님들이 없어서 내부를 다시한번 찍었습니다.

가끔 와서 먹을만한 아주 괜찮은 메뉴를 찾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