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공원. 풍차. 산책

2014. 10. 29. 20:30지구별여행이야기/경상남도.북도

20141029





울산에서 며칠 있는동안 중 오늘이 시간이 많아 울산대공원을 찾았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풍차가 보이고, 산책을 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네요.


울산대공원이 아주 커서 다 보려면 몇시간 걸어야 한다고 들었는데,

밤이 되어 도착하니 주변이 잘 보이는 것보다는 이곳은 풍차를 중심으로 산책로가 잘 되어 있네요.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이곳 풍차가 있는 곳은 울산대공원 전체의 조금이라는 공간이었네요.








대공원 옆에 붙어있는 건물은 운동시설인데, 수영장이 있었네요.










풍차의 불빛과 도시의 야경이 호수에 비추어 멋진 풍경을 만들어서 보기 좋았네요.


















울산대공원에도 가을이 와서 낙엽이 길을 가득 채우고 있네요.












나중에 안 사실입니다.

아래쪽 현위치 써있는 곳은 오늘 걸었던 풍차가 있는 공원 일부였습니다.

울산 대공원 정말 크더군요.

국내 최대규모라 했던것 같은데, 아주 짧은 구간만 걸어보고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