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관람차(롯데영프라자7층위옥상)-롯데꿈동산놀이동산

2014. 10. 29. 19:00지구별여행이야기/경상남도.북도

20141029



울산 롯데백화점 옆 건물 영프라자 입니다.

일본 오사카에 봤던 건물위에 있던 대관람차가 이곳에도 있는 것을 운전하고 지나가다 발견하고 궁금해서 찾아갔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보니, 롯데백화점 관련 건물들이 모여있는 복합단지 같은 형태였습니다.

롯데영플라자 건물 7층위 옥상에 롯데놀이동산이 만들어져있네요.






롯데꿈동산

미니동물농장, 공중관람차, 회전목마, 미니바이킹, 미니열차, 회전그네

가 있네요.







이용시간

오전 11시30분 ~ 저녁 8시30분까지 입니다.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 문 밖으로 나오니 바로 보이는 것이 대관람차 입니다.

화려하게 조명이 깜박이며 들어오는데, 웅장하네요.






아래에서 바로 대관람차를 볼 수 있어서 그 크기는 더 커보입니다.







옥상 전체가 놀이동산인데,

곳곳에 미니동물농장이라 하며 사육시설들이 있고,

잘 관리 되고 있는 동물들이 있었습니다.









도끼도 볼 수 있고,






기니피그들도 있네요.






작지만 회전목마도 있습니다.

어른들이 타는 것이라기 보다 어린이들에게 맞추어진 크기라 생각됩니다.







회전그네도 어린이들 전용인듯 합니다.






ㅁ미니기차도 있었는데,

시간이 저녁시간이라 마감을 하기 위함 인지..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얼마 없었네요.









미니바이킹
















다른것보다 대관람차가 관심이 있어서

대관람차를 타기로 하고 표를 끊었습니다.






공중관람차 성인은 1인당 2500원 입니다.

장애인은 50% 할인적용되네요.






롯데꿈동산 놀이동산 전체적인 안내








대관람차 티켓을 끊었네요.








공중관람차를 정말 오랜만에 타보네요.








건물 7층 위에서 천천히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건물밖으로 대관람차가 나가면서 기분이 묘해집니다.








점점 올라가면서 놀이동산에서 울리던 노래소리가 작아지기 시작하고,











중앙을 넘어서 위로 위로 올라가는 상황이 무섭네요.^^























최고 높은곳까지 올라갔다가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울산 시내의 도시불빛들이 아름답게 느껴지는 순간이네요.











오랜만에 대관람차를 타고 무섭지만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네요.









대관람차를 탈 수 있었던 것이 여러가지로 좋은 추억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