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옹기칼국수-만두전골.왕만두(중구.중촌동)

2014. 9. 30. 19:46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930

 

 

 

중촌동 주민센터 인근의 옹기칼국수라는 식당입니다.

이곳을 소개한 분의 말로는 황태칼국수도 맛있고, 만두전골도 맛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만두전골을 먹으러 왔습니다.

 

간판은 않켜놓는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어두운 간판이지만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저녁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고, 손님은 우리들만 있었는데,

점심때는 칼국수 먹으러 많이 온다고 하네요.

 

 

 

 

 

만두전골, 왕만두를 주문했습니다.

 

 

 

 

 

김치는 덜어서 잘라 먹도록 되어 있네요.

김치가 싱싱해서 맛있었습니다.

 

 

 

 

 

 

만두전골이 나왔습니다.

맛있다고 해서 많이 기대중입니다.^^

 

 

 

 

 

 

커다란 왕만두가 많이 들어 있네요.

 

이야기 들어보니, 낮에는 온가족이 앉아서 만두를 직접 만들고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수제만두집이네요.

 

 

 

 

 

 

만두가 앞접시에 담아서 잘라 먹을 정도로 크네요.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이라 속도 꽉차있습니다.

만두피도 얇고 고루고루 맛있네요.

 

 

 

 

 

만두를 다 건져먹고,

밥을 말아먹어도 되고, 칼국수를 넣어서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사리는 칼국수면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별도로 주문한 왕만두 입니다.

만두전골과는 다르게 국물이 없이 먹는 것이라

다른 느낌이네요.

 

만두가 속이 꽉차있어서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황태칼국수를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만두전골과 함께 맛있다고 소문난 칼국수라니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