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원형톱(DEWALT.DWE565)

2014. 9. 12. 22:04나의 LIFE.리뷰/공구.작업도구

20140912

 

 

 

나무를 잘라서 무언가를 만들때 필요한 공구를 구입했습니다.

원형톱을 파는 회사가 여러곳이 있어서 가격, 기능등을 생각해서 검토후 디월트 제품을 구매했네요.

 

 

 

 

 

 

 

박스안에는 톱날이 제거된 상태의 원형톱이 들어 있었는데, 묵직하네요.

 

 

 

7"의 원형톱날입니다.

184mm 지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으로 들어있는 원형톱날은 목공용이고,

필요에 따라 철판용 같은 것을 구매해도 됩니다.

 

 

 

 

 

 

미국회사 제품인데, 중국에서 만들었네요.

 

 

 

 

 

 

 

 

날 장착을 위해 옆쪽 볼트를 전용공구로 탈착합니다.

 

 

 

 

 

 

 

톱날을 탈착하거나, 고정을 할때는 고정용 레버가 있습니다.

 

 

 

 

 

 

원형날을 장착하기 위해 떼어낸 부품들

 

 

 

 

 

 

 

 

 

 

 

 

 

 

 

 

 

각도조절이 편리한 눈금이 있는 판들이 있는데,

비스듬한 나무를 자를때도 사용가능합니다.

 

 

 

 

 

 

 

 

 

 

 

 

 

몇몇 분들이 선반, 책장, 진열장을 만들어 달라 하시는데 장비가 부족해서 미루고 있었는데,

원형톱을 구해서 작업할 수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