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G700S레이져마우스(충전식.에네루프충전지기본장착)

2014. 8. 26. 22:30나의 LIFE.리뷰/컴퓨터.IT

20140826

 

 

 

10년만에 마우스를 바꾸는 것 같네요.

기존의 마우스는 MX-1000 모델인데, 10년전쯤 8만원대의 가격을 주고 구입했는데,

오랜시간 사용하면서 고장없이 잘 썼는데,

최근에 버벅임도 있고, 고장의 증상들이 보여서, 교체하게 되었네요.

 

게임에 특화된 마우스라고 하는데, 일상적인 컴퓨터 작업에 사용하는 것에도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에 여러가지 검토를 한후 결정했네요.

 

 

 

 

 

 

 

 

 

뚜껑이 있는 케이스에 보이도록, 만져볼 수 있도록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개봉하는 것이 엄청난 선물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화려한 느낌입니다.

 

 

 

 

 

G700S는 게임에 특화된 마우스로

무선과 유선을 사용할 수 있고,

버튼이 11개가 있어서 매크로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립의 재질은 까칠한 느낌인데, 맨들거리는 느낌이 없도록 특수코팅처리 된듯 보입니다.

 

 

 

 

 

 

배터리접점 단락시켜준 종이가 꽂혀있네요.

이것을 뽑아주어야 마우스가 작동을 합니다.

 

 

 

 

 

배터리는 AA사이즈의 에네루프충전지가 1개 들어었습니다.

 

 

 

 

 

 

배터리용량 체크가 됩니다.

충전할때 충전되는 양을 알려주기도 하고요.

 

 

 

 

 

 

 

마이크로5핀을 사용하는 충전단자.

요즘은 대부분의 스마트폰이 이 포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충전하는 기기들도 대부분 마이크로5핀을 사용하네요.

 

 

 

 

 

왼쪽이 이번에구입한 G700S

오른쪽은 10여년 사용한 MX-1000

둘다 충전식의 레이져 마우스 입니다.

 

 

 

 

 

 

 

 

기본 구성품 입니다.

 

 

 

 

 

마이크로5핀의 충전단자로 되어 있는데,

마우스와 딱 맞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USB 연장케이블 입니다.

 

 

 

 

 

 

 

 

전용 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합니다.

디자인이 딱 맞도록 되어 있습니다.

 

 

 

 

 

충전하면 램프에 불이 들어옵니다.

 

 

 

 

 

 

작은 박스가 케이스 안에 있는데, 메뉴얼과 보증서입니다.

 

앞으로 얼마나 사용할지 모르지만,

늘 말하는 것중 하나는 키보드와 마우스는 소모품이다.

인데, 잘 관리하며 사용하면 또, 10년은 사용 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