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환타 딸기맛

2014. 7. 30. 18:00지구별음식이야기/먹을거리

20140730

 

 

 

딸기맛 환타입니다.

환타 하면, 오렌지, 파인애플 맛만 먹다보니

딸기맛은 생소합니다.

 

 

 

 

 

그런데, 색이 정말 이쁘네요.

투명한 빨간색인데, 맛은 생각보다 덜 합니다.

 

 

 

 

 

시원하게 얼음 넣어 먹으니 좀 괜찮기는 한데,

시원하지 않은 환타 딸기맛은 정말 맛없네요.

 

 

 

 

 

친구가 시원한 환타 딸기맛 먹고 생각해 낸것이

얼음으로 얼려서 먹어보겠다고 했네요.

 

맛은 본인들이 평가하는 것이지만,

저는 딸기맛 다른 환타들보다 별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