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오가네대구왕뽈떼기-대구뽈떼기찜(서구.갈마동)

2014. 7. 17. 1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717

 

 

갈마동에 있는 대구왕뽈떼기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손님이 많아서 줄서서 기다리거나, 예약을 해야하거나 하는 식당으로

식사시간이 되면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네요.

 

 

 

 

 

손님이 많습니다.

 

 

 

 

 

뽈찜을 주문했습니다.

제일 많이 먹는 음식이라 하네요.

 

 

 

 

반찬들

 

 

 

 

 

소스가 개인별로 나오고,

 

 

 

 

 

 

 

대구뽈떼기 찜이 나왔습니다.

매울것 같은 빨간양념인데, 맵기도 하지만, 단맛도 많이 있네요.

콩나물과 함게 먹으니 좋네요.

 

 

 

 

 

 

뽈떼기 살인데요.

상당히 두텁습니다.

살이 많아서 먹는것도 즐겁네요.

살살 녹는 생선살 매콤한 양념과 함께 맛있게 먹게 되네요.

 

 

 

 

 

볶음밤 주문했습니다.

뽈떼기찜 양념 가져가서 볶아서 나오는데,

위에 참깨가 수북히 올라가 있어서 고소하네요.

참깨밥인지.. 착각할정도로 고소해집니다.

 

양이 좀 되서 배부르네요.

 

 

 

 

 

나올때 보니 감초가 사탕대신 있어서 하나 씹었습니다.

달달한 맛 오랜만에 먹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