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부민세숫대야냉면-물냉면.비빔냉면(서구.탄방동)

2014. 7. 7. 13: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707

 

 

 

롯데백화점에서 중촌동방향으로 70m정도 이동하면 길가에 있는 냉면집입니다.

커다란 냉면 그릇에 많은 양의 냉면이 나오는 곳으로

세숫대야냉면이라고 보통 부르는데 사리도 무료로 주는 곳이라 먹고 나면 배가 부릅니다.

 

뒤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갔습니다.

내부는 아주 넓었습니다.

 

 

 

 

 

 

주변 직장인들이 와서 식사를 많이 하는 것 같았습니다.

 

 

 

 

 

냉면은 6000원.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커다란 그릇에 냉면이 나왔습니다.

살얼음이 있어서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네요.

 

 

 

 

 

 

물냉면과 비빔냉면

 

 

 

 

 

 

반찬은 열무김치 하나 나옵니다.

냉면하고 잘 어울리네요.

 

 

 

 

 

비빔냉면에 같이 나오는 육수

이것도 얼음이 들어있어 아주 시원합니다.

 

 

세숫대야냉면은 시원하기도 하고,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친구는 여러번 왔다고 했고, 저는 이번에 처음 왔는데, 여름이 가지전 몇번은 더 올 것 같네요.

 

 

 

 

아이스크림도 후식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이 또한 즐거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