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칼국수와 지짐이-지짐이정식(중구.문창동)

2014. 6. 17. 13:4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617


 

 

부사동에 유명한 칼국수집입니다.

부침개(지짐이)와 칼국수를 파는 곳인데,

칼국수는 전복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는 언제나 사람들이 많은곳입니다.

그만큼 맛있다고 자주 오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칼국수가 5000원인데, 전복이 들어있습니다.

 

 

 

 

 

지짐이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수육, 지짐이, 칼국수 or 수제비 가 포함된 메뉴입니다.

 

 

 

 

 

 

막걸리코스도 있는데,

술을 안먹다보니 관심밖입니다.

 

 

 

 

 

 

 

 

기본반찬들

 

 

 

 

 

 

 

 

 

 

 

 

 

 

 

수육이 나왔습니다.

양이 적은거 아닌가 싶지만,

앞으로 먹을것들을 생각하면 적당한양입니다.

 

수육부터 먹어서 허기진 속을 달래줍니다.^^

배고파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

 

 

 

 

 

 

 

 

 

 

 

 

 

 

부침개가 나왔습니다.

맛있어보이네요.

 

방금 만들어왔는지 따끈해서 좋네요.

 

 

 

 

 

 

들깨가 들어있는 칼국수인데, 수제비도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이거 괜찮네요.

 

수제비를 칼국수보다 더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개별적인 선택도 가능하고 이렇게 섞여서도 나오나봅니다.

 

 

 

 

 

 

 

전복이름이 들어가 있더니

전복이 들어있네요.

 

특별한 식사를 한것 같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