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임실치즈.찢어먹는치즈

2014. 4. 11. 23:30지구별음식이야기/먹을거리

20140411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거리를 하나 발견했는데,

치즈관련 제품들이네요.

아마도 대형마트에는 있을것 같은데,

평상시 치즈를 먹을 기회가 피자같은데 있는 토핑정도로만 있었는데,

치츠만 따로 나온 제품이 있네요.

 

 

 

종류가 여러가지 있네요.

 

 

 

 

 

 

 

 

 

 

그중에 찢어먹는 치즈를 하나 사봤습니다.

치즈를 평상시 먹지 않다보니,

가장 먹기 쉬운것을 골랐네요.

 

 

 

 

그리고, 그냥 먹을 수 있는 치즈이기도 하고,

얇은스틱형태의 치즈인데,

단단한 말랑말랑한 느낌일까요.

 

 

 

 

 

바로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만 할것 같은데,

맛보다는 영향을 생각해서 먹으면 괜찮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