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금바우-갈.곱창전골(갈비곱창)-서귀포.제주도여행

2014. 4. 8. 18:30지구별음식이야기/제주도먹거리

20140408


 

 

 

제주도에 오래 살고 계시는 형님의 안내를 받아 왔습니다.

형님도 전에 다른분들의 소개로 왔었다고 했는데, 괜찮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매월 둘째주, 네째주 일요일은 쉬는날입니다.

 

 

 

 

 

앉을 수 있는 방도 있고,

 

 

 

 

 

의자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건강음식점이라는 안내판이 있는데,

 

 

 

 

나트륨줄이기 운동에 동참하기로 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달걀후라이를 직접 해먹을 수 있도록 한쪽에 마련된 셀프코너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갈.곱전골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온 반찬들입니다.

깔끔하고 맛있네요.

 

 

 

 

 

 

 

 

 

계란말이도 나왔는데, 반찬들이 다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상차림.

 

 

 

 

 

갈.곱창전골 입니다.

 

갈비와 곱창, 만두가 들어있습니다.

 

 

 

 

 

갈비, 곱창, 만두

새로운 조합인데,

의외로, 생각보다 맛있네요.

 

 

 

 

 

공기밥은 흑미밥으로 나오네요.

음식들에 정성이 들어간 흔적들이 보입니다.

 

 

 

 

 

갈비, 곱창, 만두, 떡.. 여러가지가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면서 맛있는 식감을 주어서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