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네거리식당-옥돔정식.갈치구이.성게국-아랑조을음식특화거리.제주도여행

2014. 3. 30. 18:30지구별음식이야기/제주도먹거리

20140330

 

20110909 [제주맛집] 네거리식당 - 갈치조림.옥돔구이.성게미역국 - 제주도여행 - http://blog.daum.net/chulinbone/1406

 

20140330 [제주맛집] 네거리식당-옥돔정식.갈치구이.성게국-아랑조을음식특화거리 - http://blog.daum.net/chulinbone/3292<현재게시물>

 

 

 

 

아랑조을 맛거리, 아랑조을음식특화거리

제주도 서귀포에는 음식특화거리가 다른곳에도 있는데,

매일올레시장 인근에는 아랑조을거리가 있는데, 그곳의 식당중 한곳을 갔습니다.

 

 

 

 

 

네거리식당 이라는 이름인데,

골목안 사거리에 있다고 해서 그렇게 이름을 지은것 같네요.

 

예전에도 와서 먹었는데,

그때 이미 새건물로 이사온 뒤여서 지금도 그때나 변함없네요.

 

 

 

 

 

네거리식당입니다.

여기도 유명한 맛집이라서 사람들이 항상 많은곳입니다.

 

 

 

 

 

 

제주도의 음식점들은 외부에 메뉴와 가격이 공개된곳이 대부분이라 좋네요.

 

 

 

 

 

 

 

 

역시나 내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맛집으로 소문난곳이기도 하고, 식사시간이라 더 그런듯 하네요.

심할때는 줄서서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는 곳입니다.

 

 

 

 

 

 

옥돔구이, 갈치구이, 성게미역국을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은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네요.

 

 

 

 

 

 

 

 

 

 

 

 

 

갈치구이에는 고등어구이 반마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갈치도 생갈치를 조리해서 그런지 맛이 좋습니다.

먹으면서 냉동이나 그런거는 절대 아니라는 의견입니다.

 

 

 

 

 

 

옥돔구이

두툼하고 먹을것이 많습니다.

옥돔 담백하고 맛있네요.

 

 

 

 

 

 

성게미역국도 한그릇 주문해서 나누어 먹었는데,

걸쭉한 맛입니다.

맛있습니다.

 

 

 

 

 

 

 

 

밥도 맛있고, 이곳의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된장국도 나옵니다.

 

3년전쯤 와서 먹고 갔는데, 이후 변한게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