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카페] 티아모(TIAMO)-화도읍.마석

2014. 2. 22. 21:3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40222

 

 

 

남양주 화도읍이 예전에 비해 많은 것들이 변했네요.

이곳에는 전에는 목재 파는 곳이 있었는데, 옆쪽으로 이사를 한것 같고,

현재는 카페 티아모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2층으로 된 카페는 크기도 하지만, 내부 분위기가 좋네요.

 

 

 

 

 

카페에서 강좌도 열리는 듯 안내문구가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판매를 합니다.

 

 

 

 

 

 

 

 

 

 

 

 

1층의 모습들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철로 만든 형태로

디자인에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예쁘네요.

 

 

 

 

 

 

 

 

입구 옆쪽에 있던 화덕피자 코너입니다.

문닫을 시간이 다 되어 와서 화덕피자는 먹어볼 수 없었지만,

다음에 꼭 먹어야 겠다는 생각은 하게 되네요.

 

 

 

 

 

1층에 있는 작은 공간

아마도 1층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은 이곳만 있는듯 하네요.

 

 

 

 

 

 

 

철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오면,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건물 2층 전체가 카페 티아모입니다.

1층은 옆에 다른 매장이 있어 공간이 얼마 안되지만,

2층을 전부 사용하는 규모라 2층의 카페 분위기는 시원시원 합니다.

 

 

 

 

 

 

5명이 주문한 커피, 아이스크림 입니다.

 

 

 

 

 

 

 

 

 

 

 

시간이 지나가고,

한동안 잊혀진 곳을 다시 찾았을때는 많은 것들이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