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법동재래시장-전통시장

2013. 12. 3. 16:30지구별여행이야기/전통시장.플리마켓

20131203

 

 

법동시장은 정말 오랜만에 와보네요.

오래전에 일때문에 근처왔을때 이후로 시장안으로 들어가기는 처음인듯 합니다.

 

 

 

대전시내의 대형 전통시장들은 대부분 아케이드공사를 해서 지붕이 있어서 좋네요.

나름 대형마트들에 대항하기 위한 방법인데, 잘 살아남으면 좋겠습니다.

 

 

 

 

 

 

 

 

김장한다는 이야기들을 주변에서 몇번 들었는데,

재래시장에 오니 실감나네요.

배추, 무우들이 많이많이 쌓여있습니다.

 

 

 

 

 

 

 

 

 

시장 분위기는 어디나 비슷한것 같네요.

법동시장 상인분 말로는 이곳은 인근의 중리시장에 비해 손님이 적기는 하지만,

가까운 곳에 있는 보람아파트나 주택가등에 사는 사람들이 고정적으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

오랜동안 손님과 상인사이의 정이 있다고 하네요.

 

 

 

 

 

내가 좋아하는 떡도 있고.

 

 

 

 

 

 

 

 

 

 

 

두부나 조리할 수 있는 재료들도 있네요.

 

 

 

 

 

법동시장이 규모는 작지만, 있을 것 다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