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D. AE86. TRUENO

2013. 11. 21. 12:03그리고../지구별 탈것리뷰

20131121

 

 

 

한동안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차량을 만났습니다.

국내에 몇대 없고, 번호판 등록되어 도로 주행이 가능한 차량도 몇대 안된다고 하는데, 그중에 3대나 만날 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한대처럼 올립니다.

 

 

만화 이니셜D에서 멋진 드리프트를 보여주었던 두부가게 차량입니다.

일본에서 오래된 차량이지만, 차량의 퀄리티가 다르기는 합니다.

국내차량이 따라가지 못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튜닝해서 많은 부분이 변한 차량의 내부

 

핸들이 접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버킷시트에 탑승하고 내릴때 편리하네요.

 

 

 

 

 

 

MOMO핸들

 

 

 

 

 

 

250만원쯤 한다는 튜닝계기판입니다.

차량의 모든 정보가 디지털로 표시가 됩니다.

 

기존의 계기판은 차단하고 디지털계기판으로 모든정보를 올린다고 하네요.

 

 

 

 

 

 

 

 

 

차량 뒷쪽은 안전을 위한 롤바가 장착되어 있어 전복에 대비한 상태입니다.

 

 

 

 

 

 

엔진룸.. 정말 멋지네요.

자연흡기방식을 사용한 엔진인데, 순정엔진은 아니라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부분을 튜닝했는데,

 

R.P.M이 9000 대 까지 올라가는 고알피엠엔진이랍니다.

 

 

 

 

 

 

 

 

 

 

 

 

 

 

 

 

 

 

시동을 걸고, 엔진 소리를 들었는데,

운전의 느낌을... 달리는 느낌을 아는 사람들.. 뿐 아니라도

엔진이 내뿜는 소리에 전율을 느끼게 되네요.

 

 

 

 

 

한참 애니메이션에서 이 차가 달리는 모습을 보고, 드리프트에 대한 막연한 동경을 했었는데,

실제 보니 감동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