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oma장갑선물받음

2013. 1. 29. 23:03나의 LIFE.리뷰/착용장비s

20130129


 

아는 동생이 준 선물입니다.

해준것 별로 없는데, 가끔 생각지 않은 선물을 주네요.


 

 

겨울이 아직 남아있고, 아직 추운날이 좀더 있을거라 해서 장갑의 필요성이 있었는데,

평상시에는 봄, 가을에 자전거 탈때 사용하던 장갑을 착용했었는데, 앞으로는 선물받은 장갑을 사용해야겠네요.

 

 

 

 

 

 

 

프랑스와 디자인&기술제휴를 하고 우리나라에서 제조를 한 제품이네요.

 

 

 

 

 

 

 

 

 

 

 

고급스럽습니다.

사진을 취미로 하다보니 추운 겨울. 밖에서 손이 시려울 때가 많았는데, 도움이 되겠네요.

 

 

 

 

 

 

 

 

 

 

잘 사용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