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으능정이거리 멀티미디어LED거리 조성

2013. 5. 17. 19:32지구별여행이야기/대전광역시

20130105

20130517 

 

 

대전시 구도심.

으능정이 거리입니다.

차없는거리 이기도 한데,

이곳에서는 항상 무언가 진행되고 있네요.

 

 

 

 

오랜만에 시내를 나갔더니, 으능정이거리에 커다란 기중기가 있었습니다.

 

 

 

 

 

 

 

 

기중기 뒤로 보이는 커다란 구조물이 보였습니다.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기둥이 상당히 컸습니다.

 

 

 

 

 

 

 

 

 

 

 

 

 

 

무엇인가 대단한 구조물을 만들고 있는듯 하네요.

 

 

 

 

 

 

 

 

한쪽에서 이 공사에 관한 글을 보았습니다.

LED를 이용한 구조물인가봅니다.

 

 

 

 

 

 

 

조감도가 있었는데,

천정을 전부 LED전광판으로 만들생각인가봅니다.

 

 

대전 구도심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20130517

 

오랜만에 시내를 나갔습니다.

으능정이 LED조명 설치 골조공사가 여전히 진행중이네요.

 

 

 

 

으능정이 거리 하늘이 LED조명시설 설치공사로 보이지 않네요.

다 만들어지고 나면, 얼마나 멋진시설이 될런지.. 궁금하네요.

 



완성된 스카이로드 관련 링크입니다.

http://blog.daum.net/chulinbone/2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