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산벌전투 재연행사

2012. 10. 7. 22:35일상다반사/축제.행사

20121006


 

 

올해로 몇번째인가 진행하고 있는 황산벌전투재연행사입니다.

이곳에 구경은 처음 와봤네요.

 

 

 

올라가는길은 연등이 양쪽으로 늘어서 있어 운치 있습니다.

사람들도 엄청 많이 왔네요.

먼 곳에서 관광버스로 온 분들도 많아보입니다.

 

 

 

 

 

 

 

 

 

 

 

조금 늦게 간것 같은데,

현장에 와있는 사진사분들에게 들어보니,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네요.

 

 

 

 

 

 

 

 

넓은 공터에 무대셋트가 갖추어 있고, 양쪽으로 군사들이 대기하고 있네요.

중앙에서는 배우들이 말을 타고 연기를 하는데,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는 사극의 한장면을 보는듯한 연출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이 있는 곳에서 보이는 풍경

관람할 수 있는 곳이 산전체이다 보니 여기저기 자유롭게 앉아서 보는 문화 좋네요.

 

 

 

 

 

 

 

 

 

 

 

 

 

 

 

 

 

 

 

 

 

 

 

 

많은 시간 공들여서 공연을 준비한 것 같네요.

 

 

 

 

 

 

 

 

 

공연 중간중간 효과를 넣어주니 더 그럴듯 합니다.

 

 

 

 

 

 

 

 

 

 

 

 

 

 

 

 

 

 

 

 

 

 

 

 

 

 

 

 

 

 

 

대형 스크린도 2개 설치 되어있어서,

공연영상도 보여주고, 표현할 수 없는 효과를 설명할때도 사용하네요.

 

 

 

 

 

 

 

 

 

 

 

 

 

 

 

 

 

해설을 함께 들려주어, 공연 내내 즐겁게 볼 수 있었습니다.

공연이 끝날쯤 화려한 불꽃놀이가 이졌습니다.

 

 

 

 

 

 

 

 

 

 

 

 

 

 

 

 

 

 

 

 

 

 

 

 

 

 

 

 

 

 

 

 

 

 

 

 

 

 

 

 

 

 

 

 

 

 

 

 

 

 

 

 

공연이 모두 끝나고 집으로 가는길.. 안내방송이 하나 나옵니다.

돌아가는 시민들에게 즐거우라고, 2부 불꽃놀이를 10분정도 또 한다고 합니다.

 

 

황산벌전투 재연행사 2부 불꽃놀이 - http://blog.daum.net/chulinbone/1936

 

 

 

 

 

 

 

재미있는 공연, 불꽃놀이를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