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북천 코스모스.메밀꽃축제

2011. 9. 27. 12:30일상다반사/축제.행사

20110927


 

집에서 놀고 있으니 친구가 사천으로 알바하러 오라 해서 경남사천에 있는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점심시간에 시간내서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경남 하동군의 메밀꽃, 코스모스 축제에 다녀오게 되었네요.

 

 

 

 

 

정확한 위치도 모르고 차를 타고 길을 따라 가면서 안내판들을 보니 대충 이곳이 행사장인것 같아

길가에 차 세워두고, 걸어 들어갔습니다.

 

 

 

 

 

 

 

 

 

 

 

바로 길가에 위치하고 있는 메밀밭입니다.

꽃이 만개해있네요.

 

 

 

 

 

 

 

 

 

 

 

 

연인들, 가족들이 많이 와서 사진을 담고 있는데.

남자 둘이 있는게 어색하네요.^^;

 

 

 

 

 

 

 

 

 

 

 

 

 

 

메밀꽃과 함께 코스모스들도 피어있습니다.

 

 

 

 

 

 

 

 

 

 

 

 

안으로 더 깊이 들어가려고 하니, 입장권을 사야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기차.. 가 있는 북천역이 근처에 있다고 해서 이곳 보고 가보려고 합니다.

입장권 파는 학생이 알려주더군요.

 

 

 

 

 

 

 

 

 

 

 

 

 

 

입장권은 이곳 메밀꽃, 코스모스 축제장을 만들은 농민들(?)의 수익이 된다고 했습니다.

아마도 지자체와 지역주민들이 힘을 합쳐 만들어 놓은 커다란 식물원의 개념에 의한 것 인것 같습니다.

 

 

 

 

 

 

 

 

 

 

 

 

 

 

 

 

 

 

 

 

 

사람들의 손길이 많이 간듯 곳곳에 인위적인 식물원 같은 느낌을 주는 볼거리들이 많네요.

 

 

 

 

 

 

 

 

 

 

 

 

 

 

 

 

 

 

 

 

 

 

 

 

 

 

 

 

 

 

 

 

 

조롱박 터널

비닐하우스 철골구조에 조롱박이 자라도록 해서 예쁜 모양을 만들어냅니다.

 

 

 

 

 

 

 

 

 

 

 

 

 

 

 

 

 

 

 

 

 

 

 

 

 

 

 

 

 

 

 

 

 

 

 

 

 

 

 

 

 

 

 

 

 

 

 

 

 

 

 

 

 

 

 

 

 

 

 

 

 

 

 

 

 

 

식물터널을 걷는데, 날이 더워서 그늘을 찾게 되네요.

생각보다 지역이 넓어서 조금 걸었는데 지치네요.

 

 

 

 

 

 

 

 

 

 

 

 

 

 

 

 

 

 

 

 

 

 

 

 

 

 

 

 

 

 

 

 

 

코스모스 사이를 마차로 다닐 수 있는 곳도 있네요.

남자둘이라 이런거 탈일은 없어서 패스~ ^^

 

 

 

 

 

 

 

 

 

 

 

 

 

 

 

차를 타려고 왔더니, 코스모스옆으로 개 한마리가 더운지 혀를 내밀고 있네요.

 

 

 

 

이제 북천역으로 갑니다.

일명 코스모스역이라고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