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맛집] 홍굴이해물짬뽕(하구둑본점) - 홍굴이짬뽕밥

2012. 7. 10. 22:49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20624

 

 

서천에 유명한 식당중 하나라고 하는 홍굴이해물짬뽕을 먹고 왔습니다.

 

군산에서 군산금강하구둑을 건너 서천으로 넘어가면 왼쪽에 자리잡고 있는 곳입니다.

 

 

 

 

 

 

 

주차장은 공용인듯 하고, 주변에 온통 식당들로 가득찬 곳입니다.

 

 

 

 

 

 

 

 

 

점심시간쯤 도착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인근에 사는 사람들이 많은듯.. 먹고 있는 음식을 보니, 짬뽕보다는 냉면 드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네요.

 

 

 

 

 

 

 

 

 

홀을 지나 방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반찬은 단무지,양파,김치 만 나오네요.

 

 

 

 

 

 

 

 

 

 

 

 

 

 

 

 

 

 

 

짬뽕을 먹으려 했는데, 면보다는 밥을 선택했습니다.

 

 

 

 

 

 

 

 

빨간색국물의 홍합,굴,순두부가 들어있는 짬봉밥 입니다.

 

 

 

 

 

 

 

 

해물들이 많이 있어서 좋네요.

 

 

 

 

 

 

 

 

 

굴, 순두부, 홍합 맛있네요.

 

 

 

 

 

 

 

 

홍합만 건져내고, 밥을 말아서 먹어줍니다.

매콤하기는 하지만 달달한 느낌도 있고,

순두부찌게 같은 느낌도 있네요.

 

 

 

 

 

 

 

 

 

 

식사후 남은것은 홍합껍데기 뿐이네요.

 

 

멀리 가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