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키즈밴드(주사바늘용밴드)

2012. 6. 26. 21:01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20619

 

 

주사바늘용 밴드입니다.

이런 것이 있는줄 처음 알았네요.

보건소에 백신주사 맞으려 갔다가 처음 봣습니다.

 

 

아이들이 주사맞는 것 싫어해서 이런 것 까지 나왔다고 하네요.^^

아이들 중에는 주사 맞고 뽀로로밴드 붙여주면 아프지 않다고 하기도 한다네요.^^

 

 

 

 

 

 

 

 

1BOX를 구해왔습니다.

 

 

 

 

 

 

 

 

 

전체지름 25mm의 크기 입니다.

 

 

 

 

 

 

 

 

밴드는 롤지에  100장 붙어있습니다.

 

 

 

 

 

 

 

 

 

 

매번 투석하고 지혈하고 시간이 지나고도 지혈이 되지 않을 때 있는데,

일반 밴드를 광범위(?)하게 붙이고 있는 것 보다는 좋네요.^^

 

 

살균처리가 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