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계룡산 동월마을길.썬루프를 통한 하늘보기

2012. 5. 20. 20:41지구별여행이야기/대한민국 산.섬

20120520

 

 

한가한 오후..

산밑의 도로도 한가하고, 여유로운 시간이 있어 주변을 돌아다니며 담았습니다.

 

 

 

 

 

 

동학사에서 밖으로 나가는 방향, 숲터널을 이룬 길이라 시원한 느낌이 좋습니다.

 

 

 

 

 

 

 

[동영상] 썬루프를 통한 하늘보기

 

 

 

 

 

 

 

 

 

 

 

 

 

동학사에서 계룡시 방향으로 가다보면 동월마을이라는 곳을 지나칩니다.

전에는 이곳을 지나쳐 갔는데, 오늘은 호기심이 생겨 들어가봅니다.

 

 

청정계곡이라 써이는 표지판이 관심을 끌었는지도 모르겠네요.

 

 

 

 

 

 

 

 

 

날이 너무 좋네요.

 

 

 

 

 

 

 

 

 

 

 

 

 

 

 

 

 

산속, 오지 마을로 가는 듯한 숲터널길이 계속 이어집니다.

 

 

 

 

 

 

 

 

 

 

 

 

 

 

 

 

 

길 끝까지 올라왔더니..

사찰.. 암자 하나 있고 더이상 갈 곳이 없네요.

 

 

올라오면서 맑은 공기와 푸르름 가득한 나무들을 보고 왔더니 기분이 좋네요.

 

 

 

 

 

 

 

 

 

별장처럼 집을 짓고 사는 사람들도 있는것 같고, 농사짓고 사는 사람들도 있고,

이곳도 사람사는 곳이네요.

 

 

 

 

 

 

 

 

 

 

 

 

 

계곡은 생각보다 작아서 실망(?) 했지만, 여름에 아주 시원하겠다 싶기는 하네요.

 

 

 

 

 

 

 

 

 

 

 

 

 

 

 

 

 

 

 

 

 

 

 

[동영상] 동월마을에서 내려오는 길

 

 

내려올때는 동영상을 담았습니다.

너무 시원해서 차세워두고 낮잠 자고 싶은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