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맛집] 고구려 - 삼겹바베큐쌈밥

2011. 11. 14. 01:50지구별음식이야기/경상도먹거리

20111112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내려가다가 배가 고파서 맛집을 찾아간 곳이 이곳입니다.

다음맛집 700에 있는 곳을 참고로 찾아갔습니다.

 

목적지도 없는 여행이었기에 어디든 가까운 곳을 찾아 가다보니 먹을것도 그렇게 되네요.

 

 

 

 

 

주차장이 넓은 곳이라 맘에 드네요.

 

 

 

 

 

 

점심특선이 먹고 싶어서 도착했습니다.

 

 

 

 

 

 

 

 

 

실내는 나무향이 나는 인테리어로 된 넓은 공간이었습니다.

 

 

 

 

 

 

 

 

 

점심특선인 삼겹바베큐쌈밥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8,000원이네요.

 

 

 

 

 

 

다양한 쌈용 야채.. 잎

 

 

 

 

 

 

우렁된장찌게 입니다.

버섯도 들어있네요.

 

 

 

 

 

 

비지찌게..

 

 

 

 

 

 

 

점심특선이라 먹을만큼만.. 나오네요.

개인별로 이만큼 나오네요.

 

 

 

 

 

 

 

 

 

 

 

 

 

 

 

 

 

 

 

 

 

 

 

쌈밥을 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