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보목올레 - 짜파게티.옛날팥빙수 - 제주도여행

2011. 10. 5. 02:55지구별음식이야기/제주도먹거리

2018년 4월에 가보니 문닫고 없어졌습니다.
20110901

 

 

 

짜파게티

(짜장라면)

 

 

 

 

 

 

보목항입니다.이곳에 자주 왔지만, 보목올레는 처음 오게 되었습니다.

 

 

 

 

 

 

 

 

 

 

 

 

open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더군요.

 

 

 

 

 

 

 

 

이곳의 좋은점 하나가, 모기가 안물고 에어컨이 있다는 것이죠.^^

 

 

 

 

 

 

 

 

 

 

 

 

 

 

 

외부에 테이블도 있고, 내부에는 컴퓨터도 있어서 인터넷도 가능합니다.이곳은 올레6코스 중간에 있어서 들러서 가도 될듯 한 곳입니다.

 

 

 

 

 

 

 

 

 

 

 

 

 

 

 

 

메뉴판을 손으로 써놓았네요.^^메뉴중에 짜파게티와 햇반이 있어요.^^

 

 

 

 

 

 

 

 

 

 

팥빙수와 우유가 나옵니다.기호에 따라 넣으면 됩니다.

 

 

 

 

 

 

 

 

 

 

더운 여름 가끔 먹는 팥빙수 시원해서 좋아요.

 

 

 

 

 

 

 

 

 

 

짜파게티일반식당에서 볼 수 없는 메뉴입니다.늦은밤 야식먹으러 이곳에 올 이유가 많아지네요.^^

 

 

 

 

 

 

 

 

 

골뱅이무침매콤하니 맛났습니다.

 

 

파전도 먹고 싶었는데, 재료가 떨어져서 못먹었네요.

 

 

 

 

 

 

 

 

개인적으로 미숫가루도 주문했는데,걸죽하게 타주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문열은지 오래되지 않아 모든게 깨끗하고, 좋네요.^^

 

 

 

 

 

 

 

밥먹고 나올때 한라봉 선물 받았습니다.

http://blog.daum.net/chulinbone/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