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효자동오륙도-자연산모듬(효자동)

2023. 6. 8. 23:50지구별음식이야기/경상도먹거리

20230523

포항 효자동의 비포장이지만, 넓은 주차장이

있는 곳에 왔습니다. 바로 옆 식당에 갑니다.

 

효자동오륙도 유명한 곳인 듯합니다.

포항 사는 지인분들 오랜만에 만나서

식사하려고 왔습니다.

 

저녁시간인데, 사람들 가득 차 있습니다.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내가 도착했을 때는 지인분들이

자연산모듬을 주문해 둔 상태였습니다.

 

먹을 것들이 순서대로 나옵니다.

먹기 전에 사진 찍었습니다.

 

회를 좋아는 안 하지만, 안 먹지도 않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달아서 맛있네요.

자연산이라 그런가 싶기도 하고요.

 

이것저것 나온 것들 중에 상당수는 내가 먹었습니다.

덕분에 내가 더 많이 먹었네요.

 

매운탕에 라면 넣고, 밥 주문해서

코스 끝까지 잘 먹고 왔습니다.

이후에, 너무 배불러서 산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