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퓨어스마트.려 흑윤생기 기프트1호(선물받은 샴푸셋트)

2011. 9. 12. 19:36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10911

 

차례를 지내러 큰형집으로 가는데, 같은 대전이라 멀리 다니지 않습니다.

저에게 조카들이 여럿 있는데, 큰형 둘째 아들되는 조카가 선물이라고 챙겨주네요.

 

물론, 다른 조카들도 이것 저것 잘 챙겨줘서 삼촌이 주는것도 없이 받기만 하는것 같아 맘이 편하지 않지만,

착한 조카들이라 늘 고맙게 생각합니다.

 

 

 

 

뜬금없이 삼촌 비듬있어?

라고 묻습니다.

 

몸이 아파서 병원에 입원할 일이 있을때, 머리 몇일 못감으면 비듬이 생기는 것 같다 라고 했더니 챙겨준 비듬방지샴푸..

뭔가 좋아보입니다.

 

 

아모스프로페셔널퓨어스마트

 

디자인이 세련되고 깔끔해 보입는것이 샴푸같지 않은 제품인데..

인터넷 찾아보니, 평이 좋은 제품이네요.

 

 

 

 

 

 

 

 

 

 

 

 

 

 

 

 

 

또 하나의 제품

고급스러운 제품이네요.

 

려 흑윤생기 기프트1호

 

샴푸,모발팩.. 한방추출제품이라 좋은데, 나무빗이 포함되어있네요.

빗 사용 거의 안하는데, 써볼까 싶을정도로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