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늦은 저녁 4종의 회

2021. 4. 18. 08:30지구별음식이야기/먹을거리

20210417

낮시간에 캠핑가 만드는 것을

놀러 와서 도와주고 저녁 대접을 받았습니다.

회 4종을 노은동농수산시장에서 떠왔고,

오로지 회로만 배채우는 시간이었네요.

 

홍어회는 저는 안먹었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은 잘 먹었고,

 

 

참치 닮은 큰 횟감인데,

두께가 소고기 잘라놓은 듯했습니다.

대방어? 부시리? 그런 이름이었던 것 같네요.

 

 

광어회

 

 

아나고(붕장어) 같았지만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것도 이름을 들었는데, 잊어버렸네요.

 

 

그리고, 김치

국산김치 한봉지 뜯어서

같이 잘 먹었습니다.

 

운전 안 하는 사람들은 막걸리와 맥주를 먹었고,

운전하는 사람들은 음료수로 저녁식사를 했네요.

 

나중에 추가로 치킨도 2마리 주문해서 잘 먹었습니다.

 

도와준 것 많지 않은데, 저녁식사로 배부르게

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