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구전자파차단멀티탭(개별스위치.대성)

2020. 2. 18. 21:10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200218

20220526

20220627

 

판매가 금지된 제품이라고,

댓글로 알려주신 분이 있어서

관련 내용 캡쳐해서 올려둡니다.

구입하실 분이나 사용하실 분들,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20220627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pridepc_new4&no=2154150

 

제작사인 웨이브넷에서 댓글에 안전인증위반에 대한

인증서 관련 내용을 링크로 남겨주서 추가합니다.

제작사 측에서는 현재 문제 없이 인증된 제품을

정상적인 절차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멀티탭은 집에 사용안하고 있는것도 여러개 있었는데,

지속적으로 들리는 노이즈(잡음)때문에 고민하다가 인터넷에서 여러사람들의 사용기를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전자파차단멀티탭이라는 것을 구매해봤습니다.

 

실제 사용하기 전 사람들은 설마~ 라는 마음으로 구매를 하게 된 사람들이 많았고,

완벽하지는 않지만, 접지한 것 같은 효과를 보여주어 어느정도 문제점들을 해결하는 신박한(?)기능이 있는 멀티탭입니다.

 

제가 구입하게 된 이유도 최근에 추가한 전원장치를 연결후 고주파음 같은 노이즈가 들려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전자파차단멀티탭을 알고 적용해봤습니다.

결과적으로 완벽하게 사라진것 같지는 않지만 확실히 이전보다는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진짜 신기하다 싶은 느낌이네요.

 

 

 

 

우리나라 중소기업에서 만든 제품으로

비슷한 종류의 제품이 따로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보고 좋다고 이야기 하고 있네요.

별반 차이 없다는 사람들도 있기는 한데, 저는 효과 있다고 느꼈습니다.

 

 

 

 

 

 

박스 뒷면에 복잡할만큼의 설명이 되어 있어서

한번은 천천히 읽어보는것도 좋습니다.

사용방법이라던가 주의사항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제품안에 설명서 같은 것도 A4용지 한장으로 담아있습니다.

개발자 연락처도 있어서, 완벽한 대기업의 제품이라기 보다 어디 발명가의 손길이 닿은 제품 같은 느낌이네요.

 

 

 

 

평범해보이는 4구 개별스위치가 적용된 멀티탭에 전자파차단버튼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버튼을 설명서대로 눌러주면 신기하게 노이즈가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용법은 위에 있는 사진의 설명서를 읽어보면 됩니다.

 

 

 

 

 

 

원래 이렇게 사용하려고 했던 전원장치가 아니었는데,

어쩔 수 없이 전자파차단멀티탭을 거쳐서 사용하게 되었네요.

 

 

 

 

 

 

AC파워노이즈필터 멀티탭이라는 전원장치를 사용하고

불편했던 노이즈가 줄어들어 지금은 한결 편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어쩌다 보니 멀티탭 좋다고 장황하게 설명하게 되었는데,

블로그 내의 다른 제품들처럼 내돈주고 구입해서 실제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저는 현재 만족하고 있습니다.

 

멀티탭이 하나 더 생겨서 자리를 차지해서 정리해야하는 것은 귀찮은 일이기는 하네요.

이사후 짐을 최대한 줄이려고 했는데, 자꾸 쌓여가는 것을 보면서 답답해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