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고베규카츠-새우삼겹살덮밥(중구.은행동)

2019. 10. 12. 17:12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91012

 

 

 

대전 시내 중심인 은행동, 성심당 빵집 옆건물의 2층으로 기억하는데,

일본식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구매때문에 같은건물에 방문했다가 식당이 있는것을 알고, 혼자서 혼밥을 하러 갔습니다.

이런 분위기의 식당은 혼밥에 대한 눈치를 볼 이유가 없어서 편하게 다녀왔네요.

 

외부의 골목길에서는 식당의 존재를 입구의 안내현수막(?) 같은 것을 보고 알 수 있지만,

평상시에 이런 식당이 있었는지 전혀 관심이 없었네요.

 

 

 

 

판매하는 음식은 몇가지 안되었습니다.

가격은 1만원 전후였고, 맛있어 보이는 새우삼겹덮밥을 주문해서 혼자 먹었습니다.

 

 

 

 

 

내부는 수직으로 된 나무들의 칵막이로 나누어져있고,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도 간유리 같은 것으로 막혀있습니다.

내가  식사하러 간 시간에는 사람들이 적었습니다.

 

 

 

 

 

 

테이블마다 있는 미니화로 입니다

규카츠라는 것을 먹어본적 없어서 옆에 설명보고 이해했습니다.

미니화로에 각자 개인이 고기를 구워서 먹는것을 것이었네요.

 

다음에는 규카츠정식을 먹어볼까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예상대로의 맛 이었습니다.

달큰하고 고소한 맛도 있었고, 덮밥이라 밥이랑 먹을만큼 짭짤함도 잇었네요.

 

 

 

 

 

 

달걀노른자를 터트려서 적당히 섞지않고, 먹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