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YEELIGHT 무선충전 나이트램프(YLYD08YI)

2019. 9. 22. 16:10나의 LIFE.리뷰/light장비.etc

 

20190922

 

 

 

보통 중국 알리익스프레스를 많이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국내쇼핑몰이 더 저렴해서 국내 쇼핑몰을 통해 해외구매했습니다.

 

가격 : $20.37 / 무료배송 / 옥션(국내주문.해외배송)

주문 : 20190907

도착 : 20190922

배송기간 : 15일

 

 

 

 

샤오미 YEELIGHT 나이트램프라는 제품입니다.

조명도 들어오고, 스마트폰의 무선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내가 알기로는 최대 10W충전이 가능하고 했는데,

박스에는 15W까지 표시가 되어 있네요.

 

일반적인 고속충전 지원하는 폰에서는 10W정도면 괜찮아서 문제 될것은 없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부품별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메뉴얼은 안봐도 제품을 만져보면 한번에 알 수 있을만큼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나이트램프와 무선충전패드입니다.

 

 

 

 

앞의 버튼을 눌러주면, 하얀색빛(주광색), 노란색빛(전구색) 2가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전구색)빛은 웜화이트라고 해서 부드럽고 편안한빛 입니다.

 

 

 

 

케이블이 꽂히는부분입니다.

마이크로5핀을 연결하고,

2개의 LED램프가 있어서 스마트폰충전관련 정보와 나이트램프 충전관련정보를 보여줍니다.

 

 

 

 

최근 이사를 하고, 책상위에서 스마트폰을 무선충전하는데,

취침할때는 잠자는 곳 근처에 놓아두려고 구입했습니다.

자다가 스마트폰 메시지라도 확인하려면 일어나서 책상위까지 가야하는 귀차니즘의 해결이네요.

 

 

 

 

갤럭시노트5의 고속무선충전에 문제 없이 반응합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기능도 그렇고 마음에 드네요.

 

 

 

 

나이트램프는 분리가 됩니다.

자석으로 부착해서 사용합니다.

 

 

 

 

 

 

바닥면에는 충전하는 접점이 있습니다.

 

 

 

 

충전패드의 접점부분입니다.

나이트램프가 이곳을 통해 충전을 합니다.

 

 

 

 

냉장고에 부착했습니다.

자석바닥이라 금속부분은 어디든 잘 붙습니다.

 

 

 

 

 

베란다의 건조기 옆에 붙여두고 잠깐 사용해봤는데,

여러곳에서 활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아주 괜찮은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