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먹거리] 부산오뎅.몬스터마마-어묵.물떡(부산역대합실)

2019. 2. 14. 17:49지구별음식이야기/부산.대구.울산먹거리

 

20190214

 

 

 

부산역 대합실에 있는 부산오뎅입니다.

몬스터마마 라는 상호가 붙어있네요.

 

예전에는 이자리에 삼진어묵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되는데,

부산에 오랜만에 와서 보니 어묵을 팔고 있어서 간단하게 식사대용으로 먹었습니다.

기차는 타야하고, 저녁 먹기는 애매해서 먹기좋은 먹거리라 생각되네요.

 

 

 

 

많은 사람들이 어묵을 먹으러 들어옵니다.

 

 

 

 

떡볶이, 어묵, 유부주머니 같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고,

 

 

 

 

매운어묵도 있는데 이거는 일반 어묵보다 200원인가 더 비쌌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여러사람들이 먹는 것이라 간장은 따로 덜어먹을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어묵과 어묵속 있던 가래떡(물떡)을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대전에도 가래떡을 이런식으로 많이 먹었는데, 지금은 볼 수 없네요.

부산에 오면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어묵도 맛있고, 가래떡(물떡)도 맛있습니다.

 

 

 

 

따뜻한 어묵국물이 좋은 시기라

맛있게 잘 먹었네요.

 

부산에서 어묵은 진리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