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카페] 쥬스킹-감귤주스.커피.미니찹쌀도넛(서구.둔산동)

2017. 11. 15. 20:3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71115



대전 둔산동에 쥬스킹이라는 카페입니다.

과일주스들도 팔고, 꽈배기, 도넛, 핫도그 같은 먹거리도 판매를 합니다.




배달도 해주나 봅니다.



여러가지 수제청으로 음료도 판매하는것 같았습니다.




쥬스판매하는데, 과일을 사용해서 그런지 컵과일도 판매합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2곳으로 분리가 되어 있는데,

주방과 시설들이 손님들이 앉는 공간보다 더 넓다는 생각이 듭니다.

뭔가를 만들고 보관하는 공간이 크다라는 느낌이었네요.




판매하는 먹거리들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는 있습니다.

주문하고 나니 다른 먹거리들도 많이 보여서 한번와서는 안되겠다 싶은 곳이었습니다.







수제청들,







찹쌀반죽을 천연발효시켜 만드는 먹거리들이 있습니다.




몇가지 있는 것중에 미니찹쌀도넛을 주문했습니다.

10개 3000원이네요.




커피와 감귤주스를 포장으로 착각하셨는지, 원래 이렇게 제공을 하는 것인지 모르지만,

받아서 앉아서 마셨네요.

감귤주스는 슬러시랑 비슷하게 만들어 받았습니다.

쌀쌀한 날씨지만, 시원하게 마셨네요.



미니찹쌀도넛도 같이 먹었습니다.

작은 크기라 한입에 넣고 먹기 좋았네요.


주스랑 찹쌀도넛 같은 먹거리들과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