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식당] 황소식육실비식당-한우등심.모듬.도가니수육.육회.갈비탕(강원도.사북읍)

2017. 8. 15. 00:30지구별음식이야기/강원도먹거리

20170815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에 있는 식당입니다.

24시간 영업을 하는지, 새벽 늦게 까지 영업을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새벽 3시까지 고기를 먹고 나왔습니다.



밤12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유명한곳인듯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거의 모든 테이블이 만석이었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곳, 강원도 정선군 사북, 고한의 한우식당들은

가격이 다른 지역보다 조금 비싼 느낌이었습니다.


오늘은 회식으로 온것이라 내가 계산할 것이 아니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신경이 쓰이기는 했네요.

결과적으로 엄청 많이 먹고 엄청난 금액을 계산했는데,

그 덕에 잘 먹기는 했습니다.








차돌박이는 식당 나올때까지 안먹고, 다른테이블에게 넘겨주고,



등심만 계속 먹었네요.





등심 잘 구워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한우로 배터지게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지만,

오늘은 정말 잘 먹은 날입니다.




등심만 끊임없이 먹은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육회도 주문해서 먹었고,





갈비탕도 일행중 한명이 주문해서 맛볼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술안주 더 필요하다고, 도가니수육을 주문했는데,

국물도 같이 나왔습니다.




갈비탕의 갈비 없는 국물만 추가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일행들이 너무 잘 먹는 사람들이라 덕분에 얹혀서 잘 먹고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