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돌쇠영양돌솥밥추어탕.돈까스.추어튀김(착한가격.동구.정동)

2017. 3. 9. 19: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70309



원래 이 자리에는 김화식당이 오랜 동안 칼국수를 팔았는데,

1년 반쯤 김화식당이 옆쪽의 다른 건물로 이사를 가면서 지금의 돌쇠영양돌솥밥추어탕 식당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돌솥밥 추어탕인데, 가격이 5000원 입니다.

돈까스도 5000원 이고요.




내부는 익숙하네요.




돌솥밥이 있는 추어탕이 5000원이라 착한가격입니다.

돈까스 가격도 괜찮고

추어튀김도 小 주문했는데, 가격이 5000원 이라 부담이 안됩니다.




주문들어가자마자 돌솥밥이 바로 올려집니다.




반찬들 중 2가지는 직접 담아야합니다.




반찬은 4가지입니다.



오징어젓갈














반찬들도 음식들과 잘 어울립니다.




5000원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남다릅니다.

양도 많고, 맛도 괜찮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돈까스 먹으러 일부러 와도 되겠네요.







추어튀김 小, 작은것도 주문했는데,

배부르게 먹을것 아니면 적당한 양입니다.




국내산 미꾸라지 사용한다고 적혀있던데, 전체적으로 괜찮네요.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추어탕도 같이 나옵니다.





콩, 은행부터 먹고, 돌솥밥을 덜어서 추어탕에 말아서 먹었습니다.





뜨거운 돌솥밥에서 나온 밥을 말아서 먹으니 속이 든든하고 좋네요.




마지막으로 누룽지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숭늉도 뜨끈뜨끈해서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착한식당이라 너무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