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구들마루-곱창전골中.비빔밥(서구.정림동)

2017. 2. 22. 19: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70222



구들마루 라고 하는 곱창전골 전문 식당입니다.

비오는날이라 사촌형님이 이거 먹고 싶다고 가자고 해서 모두 3명이 먹으러 이동을 했습니다.


구들마루는 대전에 몇곳 더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촌형님이 이곳을 주로 오셨다고 해서 저는 처음 와봤습니다.


이곳이 구들마루 본점이라고 합니다



유명한곳인 만큼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비가오는 쌀쌀한 기온의 날씨라 더 많은 사람들이 곱창전골이 생각나서 왔을거라 생각됩니다.




곱창전골(中)을 주문했습니다.




밤 10시에 영업종료입니다.




홀 한쪽에 추가로 반찬 가져올 곳이있습니다.





반찬 5가지가 나왔습니다.



도라지무침의 양념은 양념게장에 사용되는 양념같아보입니다.

도라지가 싱싱해서 알싸함이 있는 맛. 좋네요.







콩나물이 곱창전골하고 잘 어울렸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곱창전골(中) 입니다.

냄비에 가득 들어있어서 언제 익혀서 먹나 싶었는데, 금방 익기 시작하네요.




곱창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부추와 함께 끓여서 먹었습니다.



곱창이 냄새도 안나고 고소하게 맛있었습니다.





당면도 있어서 제일 먼저 당면 먼저 건져먹었는데,

국물도 당면도 다 맛있습니다.



곱창, 떡국떡, 일정부분 먹고나면,





비빔밥 주문을 합니다.

2인분 주문했습니다.




곱창전골 국물 조금과 함께 비벼줍니다.




비빔밥까지 먹고 나니 정말 배부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늦은 겨울밤 겨울비가 내리는날 따끈하게 고소한 곱창전골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