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aWha for men(Green Tea Moisture Defense Lotion.Green Tea Antioxidant Essential Toner)

2016. 12. 15. 22:00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61215



산다화 포맨(SanDaWha for men)

그린티모이스춰디펜스로션(Green Tea Moisture Defense Lotion)

그린티안티옥시던트에센셜토너(Green Tea Antioxidant Essential Toner)






작은 박스에 담겨있는 남성용 화장품입니다.

사용하던 스킨.로션이 오래전에 떨어졌는데, 민들레 송년의 밤에서 경매후 남아있던 물품들 중에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품앗이생협에서 비싸게 팔린다고 주변 분들이 이야기 하시네요.





고급스럽네요.

이런 화장품은 처음 사용해보는 것이라 인터넷 검색을 해봤는데,


약 5만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민들레 송년의 밤에서 좋은제품 괜찮은 가격에 잘 구매했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