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기야 올인원 1인식기셋트(French Garden.프렌치가든)

2016. 12. 1. 20:00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61201



도기야 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올인원 1인용 식기셋트입니다.

혼자서 사용할 그릇들을 모두 모아놓은 것으로 탑처럼 쌓을 수 있어 정리하기 편한 장점이 있고,

이쁘기도 합니다.



한밭레츠 경매에서 낙찰받았는데, 낙찰받은 가격이 시중 판매가격보다 쪼~금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봤더니 그정도의 가격차이가 보이네요.


그런데, 내가 낙찰받은 것처럼 꽃무늬의 식기셋트는 없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언제 팔았던 것인지 모르지만, 지금 인터넷에서는 다른 무늬만 판매하고 있네요.




혼자 생활하다보니, 그릇을 한번은 바꿔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에 구입하게 되어 좋습니다.





총 5개로 나누어집니다.





French Garden 프렌치가든

이라는 이름이 있는데, 이거는 무엇을 말하는 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