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캠 자전거마운트

2016. 7. 28. 21:35나의 LIFE.리뷰/자전거장비

20160728



역시 중국에서 도착한 물건은 봉투 아니면 비닐봉지 입니다.

이번에는 종이봉투에 담겨 왔습니다.




안에는 엉성하게 다시 한번 뽁뽁이와 테이프로 포장된 상태의 뭉치가 나왔습니다.





구성품은 3가지입니다.



액션캠용 자전거 거치대 입니다.


액션캠 고정하는 브라켓, 자전거 거치대, 육각렌치 1개가 들어있습니다.



구매 : 알리익스프레스/중국

가격 : $6.01 / 무료 / 다이아3

주문 : 20160717

도착 : 20160728

기간 : 11




자전거에 거치하는 홀이 많이 크네요.

그렇지만, 자전거 핸들 중앙쪽에는 맞는듯 합니다.





그런데, 제가 타는 자전거 중앙에는 이미 다른 장치들이 고정되어 있어 설치하기가 어려워

구멍을 작게 만드려고 스폰지 테잎을 잘라서 붙였습닏.




스폰지테잎을 붙이고,




중앙에서는 약간 옆쪽에 설치를 해봤습니다.




소니 액션캠을 거치했는데, 약간 휘어지네요.

핸들이 일자핸들이 아니라 중앙부분에 설치해야하는게 맞나봅니다.


고정방법에 좀더 대해서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전부터 자전거용 블랙박스를 어떻게 구해서 사용할지 고민하다가

액션캠을 블랙박스 대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것을 알고 시도 했는데,

블랙박스용 액션캠은 중국산 저가형으로 다시 구입해서 사용하는게 좋겠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언제든 막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찾아봐야 겠네요.


소니액션캠을 막사용하기에는 너무 비싼감이 있어서 소니 액션캠은 이 사진 찍고 며칠있다가 중고로 팔았습니다.